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기본FAQ

새봄헬스케어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 




A.

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 메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   


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(032.719.4055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 




[교환/반품/환불]


Q.

주문 취소 후 환불이 언제되는지 궁금합니다. 



A.

결제 유형에 따라 환불 소요 시간이 조금씩 다릅니다.  


 


카드결제 -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
무통장입금 -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5분~30분 이내 환불됩니다.


적립금 -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. 


할인쿠폰 - 주문 후 반품,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있습니다.


 

※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을 적용합니다. 


※만일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 쇼핑 때 사용하고자 하신다면, 고객 만족센터(☎032.719.4055) 또는 1:1문의를 통해 환불 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[마일리지 적립]



Q.

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



A.

부여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부여일로부터 24개월 입니다.


단, 일부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적립금은 해당 이벤트에 명시된 기간까지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 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